본문 바로가기

Sound News

[3월 세일!] Sound Sample Monthly Sale!! from Sound-ideas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입니다ㅠㅜ

 

일하면서 사운드 공부하고 그러려니

집중도가 많이 낮아지는게 현실이네요ㅠㅜㅠ

(게다가 이론은 역시 어렵...ㄷㄷㄷㄷ)

 

기회가 된다면 사운드강의나 뭐나 만들어보고 싶지만

제 지식이 딸리는 관계로...

(좀 쌓고나서 오겠습니돠...OTL...)

 

우울한 오늘 여러분께 가져다 드릴 기쁜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그건 바로 Sound-ideas에서 하는 Monthly Sale 인데요!

For this month!!!

 

이번에는 XV Combo Set (CDs or Hard Drive)

Tunedrive 3 (Harddrive)

Twisted Tiger Music

The Edge Edition Vol.1 Sound Effects

 

이렇게 있습니다!

 

거의 반값에 팔고있으니... 이건 뭐....

(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

 

우리... 이제 불법다운하지말고 정품을 이렇게 깨작깨작 모아보자구요!

 

링크:

http://www.sound-ideas.com/sound-ideas-monthly-special.html